Q.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재수를 강안교육에서 준비하고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에 합격하게 된 임재영입니다.

Q. 재수를 결정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이전 기숙학원과 비교했을 때 강안교육은 정말 너무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이 독립적이었습니다. 선생님들과의 소통은 아주 많았지만 학생들과 독립적이었다는 얘기인데요. 이제 학생들과 서로 감정 교류할 일도 없고 신경 쓸 게 없으니까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타 기숙 학원에서 나온 이유도 친구들과 너무 친해짐과 그런 늘어지는 분위기 때문이었는데 강안교육에 와서 정말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어서 정말 잘 옮겼다고 생각합니다.

Q. 다른 학원에서 강안교육으로 옮긴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제가 재수학원을 옮기게 된 이유는 분위기도 있었지만 관리 때문인데요. 저희는 한 반에 거의 50명이 넘는데도 담임 선생님과 부담임 선생님 한 명씩 마크를 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상위권반은 인원 수가 더 적고 마크하시는 선생님들도 많아서 차별 아닌 차별을 느꼈습니다.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똑같은 돈을 내는 학생의 입장에서는 그래도 부당할 수도 있고, 더 나은 관리를 받고 싶어서 강안교육을 찾아보게 됐고 강안교육으로 학원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Q. 하루 한 과목 당일깨기 학습법은 어땠나요?
A. 당일깨기 학습법은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처음 학원에 들어왔을 때 당일깨기라는 시스템을 보고 정말 의아했었는데요. 하루에 한 과목씩 공부한다는 것은 정말 저에겐 좀 충격이었습니다. 그래도 학원 시스템이고 많은 친구들이 따라 하고 있고 좋은 성적이 나오니까 그래도 학원을 믿고 따라해 봤는데요. 정말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됐고요. 하루에 공부한 한 과목을 하루에 딱 끝내고 곱씹어보면서 오답과 예습까지 하면서 그 공부를 정말 완벽하게 제 것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할 수 있을 만큼 공부를 하게 해주는 시스템이 당일깨기인 것 같습니다.

Q. 수능 실전 지옥의파이널은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었나요?
A. 지옥의 파이널은 실제 수능 시간표대로 전 과목을 하루의 실제 시간에 맞춰서 수능을 응시하는 시스템인데요. 수능 직전에 그 엄청난 스케줄을 견디면서 수능장의 압박감과 그 다음에 오답일도 따로 있어서 오답을 통한 자신이 더 고쳐야 할 부분, 말 그대로 파이널 점검을 해주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옥의 파이널을 하면서 전 과목을 응시하다 보니 자신이 부족한 과목을 쉽게 알아낼 수 있고 또 담임 상담을 통해 부족한 과목을 개선하고 어느 과목에 더 힘을 부어야 할지를 알려주셔서 성적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Q. 강안교육의 관리 시스템은 어땠나요?
A. 저는 여기 들어와서 친구들과 단 한마디도 나누지 못했습니다. 정말 이건 정말 사실이고요. 친구들과 교류가 없기 때문에 외롭고 힘든 생활이 될 수는 있지만 선생님들도 충분히 의지를 하실 수 있을 만한 선생님들이 계시고, 이 힘든 과정만 버텨낸다면 확실한 결과는 보장이 되기 때문에 강안교육 관리 시스템은 저에게 정말 도움이 되었던 거 같습니다.

Q. 담임 상담은 학업에 어떤 도움을 주었나요?
A. 담임 상담은 정기 모의고사, 6월·9월 모의고사 끝날 때랑 제가 원할 때 진행이 되는데요. 자신의 성적 위치를 알고 현재 지원할 수 있는 대학과 성적 향상을 통해 더 멀리 지우너할 수 있는 대학까지 현실적으로 상담을 해주시고 또 담임 상담은 성적 뿐만 아니라 학업 스케줄 상담, 정서적 상담까지 모든 것을 올인원으로 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담임 상담도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Q. 강안교육은 어떤 학생들에게 추천하나요?
A. 강안교육은 관리가 정말 빡센 학원입니다. 하지만 빡센 만큼 노력의 결과도 보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공부할 의지는 있으나 주변 환경, 핸드폰, 친구 관계 등의 연연해서 공부에 손이 잘 안 잡히시는 분들 공부할 마음만 있으면 강안교육 정말 강추합니다.
합격후기 🥇
- 강안교육 재수 후기 | 현역 노베이스 재수 성균관대 합격후기 | 김소영
- 강안교육 재수 후기 | 현역 8등급. 재수 경희대 합격후기 | 김재준
- 강안교육 재수 후기 | 현역 6등급. 재수 세종대 합격후기 | 공시현








